김영선 국회의원 “장경태 즉시 사퇴해야”…“민주당 의원들이 내뱉은 상식이하 여성비하발언이자 저질스런 성적 비하 발언”

김영선 의원(우측 세번째)과 국민의힘 여성 국회의원들이 국회 소통관에서 '빈곤 포르노'라고 한 장경태 의원을 의원직에서 사퇴하라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사진=조장환 기자)
김영선 의원(우측 세번째)과 국민의힘 여성 국회의원들이 국회 소통관에서 '빈곤 포르노'라고 한 장경태 의원을 의원직에서 사퇴하라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사진=조장환 기자)

국민의힘 여성의원들이 국회 소통관에서 16일 기자회견을 열고 김건희 여사의 행보를 '빈곤 포르노'라고 발언한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최고의원의 의원직 사퇴 촉구하고 나섰다.

여성 최다선 의원인 국민의힘 김영선 의원은 “쇼윈도 영부인, 빈곤 포르노 등 각종 자극적인 단어로 김건희 여사의 외교 행보를 폄훼하고 국민을 선동하는 민주당의 행태에 깊은 유감을 표명 한다”고 밝혔다.

또, “김 여사는 아세안 정상회의 참석차 캄보디아 방문 중 선천성 심장질환을 앓고 있는 14세 소년 로타와 그 가족을 만나 격려했고 제대로 된 치료를 받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아동 가정을 방문해 관심과 지원을 촉구한 것이 어떻게 화보 촬영에 비견될 수 있으며 뜬금없이 포르노라는 단어를 쓸 수 있단 말이냐”고 말했다.

특히, “민주당 의원들이 내뱉은 상식이하 여성비하발언, 저질스런 성적 비하 발언은 의료선교와 외교 노력의 공든 탑을 무너뜨리고 모독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이는 김 여사에 대한 인격살인 뿐 아니라 나아가 대한민국 국격 살인 이고 아픈 아이에 대한 안타까움과 지원이라는 인간적 유대를 정치적으로 모독하는 건 여성혐오이자 아동에 대한 저질스런 비하”라고 강조했다.

김영선 의원은 “여성혐오와 아동비하로 휴머니즘 파괴에 이른 장경태 최고위원은 국회의원직을 사퇴하라”며 “우방에 대한 우호외교를 비하하고 국격을 파괴하는 민주당은 장 최고위원을 즉시 직에서 사퇴하고 출당시켜라”라고 목소리를 높였다./조장환.윤주태 기자(서울경기취재본부)

저작권자 © 경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